나이스천사 홈페이지
제목타임아웃이라는데... 고객센터는 없는 국번이라하고...뭔가요?
등록일2018-10-22 작성자명문에듀 조회수19
타임아웃이라는 문구 계속나오고 고객센터는 없는 국번이라는데...
뭔가 이상이 생겼으면 미리 연락이라도 주셔야 하는것 아닌가요?
연락은 안되고 오류는 계속되고 어째야 좋을지 모르겠네요.
답글 2018-11-14 오후 2:36:29
안녕하세요 나이스천사입니다

타임아웃이라는 문구는 Wi-Fi 연결이 불안정할때 나오는 안내입니다.
불안정한 Wi-Fi를 다시 잡아주셔야 하는데요
아래와 같이 같이 진행해주시면 상태가 원활해 질 수 있습니다.

1. 인증 앱에서 설정 버튼 선택
2. 앱 비밀번호 4738 입력 후 앱 종료
3. 설정 어플에서 Wi-Fi 항목 선택 후 사용중인 Wi-Fi 이름을 길게 눌러 "저장 안 함" 선택
4. 다시 사용중인 Wi-Fi 이름 선택하여 연결

또는 태블릿을 종료하였다가 다시 켜신 후 약 30초 정도 후에 인증 어플을 실행해주세요
* Wi-Fi가 안정되게 연결되는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.

당일 웹 주소 변경과 인증 단말기별 업데이트 연락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된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
계속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고객센터(1670-473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목록